우리는 살면서 얼마나 많은 쓰레기를 버리는가? 인간은 한 평생 살면서 많은 양의 쓰레기를 만들어 내는데, 썩는데 100년이나 걸리는 플라스틱은 어마어마하게 만들어지고 버려진다.
플라스틱 아일랜드 는 태평양 해상에 있는 쓰레기 섬의 이름이다. 무려 그 규모가 한반도 면적의 7배에 달한다고 한다. 이 막막하고 쓸쓸한 섬에 아름다움을 칠 해 주고자 작업을 하게 된 곡이다.
거북이 달리다
아티스트 | VANDI
장르 | 월드뮤직
연주악기 | 파이프 플룻, 파이프 드럼, 어쿠스틱 기타
우리는 살면서 얼마나 많은 쓰레기를 버리는가? 인간은 한 평생 살면서 많은 양의 쓰레기를 만들어 내는데,
썩는데 100년이나 걸리는 플라스틱은 어마어마하게 만들어지고 버려진다. 플라스틱 아일랜드는 태평양 해상에 있는 쓰레기 섬의 이름이다. 무려 그 규모가 한반도 면적의 7배에 달한다고 한다. 이 막막하고 쓸쓸한 섬에 아름다움을 칠 해 주고자 작업을 하게 된 곡이다.
월드뮤직 트리오 반디
VANDI(반디)는 아시아와 유럽의 여러 전통 악기를 다루는 멀티 인스트루 멘털리스트 이경구, 유병욱과 재즈 기타리스트 조영덕이 함께 하는 월드 뮤직 트리오다. 보편적으로 동∙서양 악기 조합이면 퓨전음악이라 인식되는 일차적인 접근방식이 아닌 실제로 세계를 돌아다니며, 각 나라의 아티스트와 교류를 통해 느낀 감성과 테크닉을 각 악기에 접목하여 세계 여러 전통음악을 융합하고 각기 다른 악기의 독특한 연주 기법을 활성화하였다.
반디 PLASTIC ISLAND | 월드뮤직
VANDI(반디)는 아시아와 유럽의 여러 전통 악기를 다루는 멀티 인스트루멘털리스트 이경구, 유병욱과 재즈 기타리스트 조영덕이 함께 하는 월드뮤직 트리오다.
보편적으로 동∙서양 악기 조합이면 퓨전음악이라 인식되는 일차적인 접근방식이 아닌 실제로 세계를 돌아다니며 각 나라의 아티스트와 교류를 통해 느낀 감성과 테크닉을 각 악기에 접목하여 세계 여러 전통음악을 융합하고 각기 다른 악기의 독특한 연주 기법을 활성화 하였다.
연혁
2016~2020
- 문화역 서울284 –바람의 숲
- 1집 플라스틱아일랜드
-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수도권지역 순회공연
- 제24차 IAKL 세계한인법률가회 총회 초청연주
- 터키앙카라 뮤직페스티벌 초청공연연
2014
-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천원의 행복 콘서트
- 글로벌 보건의료 NGO 메디피스탄자니아 사진전 초청 연주
연혁
- 2020. 문화역 서울284 –바람의 숲
- 2019. 1집 플라스틱아일랜드
- 2018.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수도권지역 순회공연
- 2017. 제24차 IAKL 세계한인법률가회 총회 초청연주
- 2016. 터키앙카라 뮤직페스티벌 초청공연 & 주요 5개 도시 순회 공연
- 2014.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천원의 행복 콘서트
- 2014. 글로벌 보건의료 NGO 메디피스 (Medi Peace) 탄자니아 사진전 초청 연주